학생 질문 수능최저가 걸립니다
페이지 정보

본문
서울 잠신고등학교 고3입니다. 내신은 전 과목 2.7 정도이고, 국어랑 영어는 괜찮은데 수학이 계속 4등급 쪽입니다. 희망 학과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이나 광고홍보 쪽입니다.
학교에서는 학생부교과도 몇 장 넣어보자고 하는데, 제가 수능최저를 맞출 수 있을지 자신이 없습니다. 학생부종합은 세특이 완전히 미디어 쪽으로 맞춰진 건 아니고, 국어 발표랑 사회문화 탐구가 조금 연결되어 있는 정도입니다. 논술도 주변에서 해보라고 하는데 지금 시작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.
학교에서는 학생부교과도 몇 장 넣어보자고 하는데, 제가 수능최저를 맞출 수 있을지 자신이 없습니다. 학생부종합은 세특이 완전히 미디어 쪽으로 맞춰진 건 아니고, 국어 발표랑 사회문화 탐구가 조금 연결되어 있는 정도입니다. 논술도 주변에서 해보라고 하는데 지금 시작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.
- 이전글문과로 가도 괜찮을까요 26.06.22
- 다음글아이가 고2인데요. 등급이 1.4등급입니다. 26.03.31
댓글목록

관리자님의 댓글
관리자 작성일내신 2.7이면 학생부교과와 학종 모두 노려볼 수 있습니다. 논술은 수능최저가 있는 대학이 지원자 상당수를 걸러내는 거름망 효과가 있어 실질 경쟁률이 낮아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2합5 수준을 목표로 준비해 보세요.

